상단여백
발행인 인사 및 신문소개 홈 > 안내데스크 > 발행인 인사 및 신문소개
안녕하십니까? 「데일리해외건설」 발행인 이건기입니다.

먼저, 우리 신문 싸이트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데일리해외건설」은 해외건설에 대한 공신력 있는 뉴스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제공하기 위해 창간하였습니다. 해외건설 관련 소식만을 목표로 만든 신문이니 만큼 다른 언론과는 차별된 컨텐츠를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데일리해외건설」『뉴스』『리포트』, 『오피니언』 그리고 『포토』『라이프』 섹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뉴스 해외건설시장에서 일어나는 프로젝트 관련 단신 및 업체 동향 그리고 새로운 수주 소식을 「데일리해외건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수집, 전달할 예정입니다.

리포트 업계 전문가, 해외 현지 주재원 등이 주요 국가의 공종 및 분야별 시장 분석 자료와 함께 각종 현안들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정부와 유관 기관들이 제공하는 해외건설 지원제도를 수집하여 안내할 예정입니다.

오피니언 건설업계와 학계, 연구기관 등 전문가들의 시각에서 바라 본 해외건설 관련 주요 이슈에 대한 해석, 진출전략, 금융 등 제도적인 지원 정책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포토와 라이프 업계가 개최하는 세미나, 홍보활동, 행사 등에 대한 이미지 앨범과 함께, 주요 진출지역의 문화, 언어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향후 해외건설과 관련된 차별화된 컨텐츠를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첫걸음을 뗀 「데일리해외건설」이 인터넷 언론 매체로 본격적인 도약을 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통해 해외건설 분야 인터넷 미디어의 바른 지평을 열 수 있도록 겸손한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이를 통해 점점 더 많은 독자들이 데일리 해외건설을 찾아주고 마음껏 활용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해외건설 발전을 위한 따뜻한 지원, 그리고 격려를 부탁드리며,

대한민국 해외건설 산업의 발전과 독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데일리해외건설」 발행인

 

Back to Top